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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bby/Gun

KSC 베레타 M9 Full Metal System7

 -알림-
본 블로그에 소개되는 모형건은 촬영을 위해 임시로 컬러파트를 교체하였으며,
평상시는 법률상 반드시 컬러파트를 장착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앞서 포스팅 했던 도쿄 마루이 베레타 M92F 밀리터리 버전에 이어
마루이 WA 등 수많은 업체에서 만들어낸 가스건의 종결자
바로 KSC Beretta M9 Full Metal System7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베레타의 기원과 가스건의 기본 소개는 앞어 포스팅해드렸기때문에 생략하고

간단히 KSC 베레타 이미지 및 간단한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두둥.. KSC M9입니다. 보기에 마루이 M92F와 별 차이가 없습니다.
당연한 일이지요 실총 모델 자체가 같고, 앞서 포스팅한 마루이사 베레타도 풀 메탈로 튜닝했으니까요.
KSC M9 System7은 출시때부터 순정파트가 풀 메탈로 되어있습니다.

베레타 시리즈 중에서는 가장 최근에 나온 모델로서, KSC 일본 제품은 마루이 순정과 마찬가지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있으며,
이 제품은 Full Metal 모델로 KSC 대만에서 생산된 모델입니다.
일본에서 풀메탈 바디로 생산되는건 불법이라고 하네요..

최근에 나온만큼 그 성능과 기능은 지금까지 나온 어떤 베레타보다 월등하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가격도 마루이 순정에 비해 2배정도나..ㅎㄷㄷ

 

L KSC 베레타 System7 박스입니다..
마루이것보다 없어보이지만.. 나름 진지성이 느껴집니다.

L 순정 아웃바렐 컬러 파트입니다. 평상시는 반드시 본 파트로..

L 조립 완료된 KSC M9 Full Metal System7 이 제품은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완제품이 아닙니다.
물론 완전 분해되어 오는건 아니지만,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꽤나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같이 동봉된 설명서의 분해도를 아주 자~~알 보셔야합니다.
사실.. 부품이 들어갈 구멍이 딱 정해져 있기때문에 삽질 조금만 하면 다 해결될수도?^^
저는 마루이 베레타를 바탕으로 조금 쉽게 조립 할 수 있었습니다.
마루이것과 기본적인 구조는 모두 동일합니다.
하부프레임의 구조는 거의 같다고 보시면 되고, 슬라이드 내부의 바랠과 실린더등의 부품은 많이 틀립니다.

 L 역시 풀메탈 답게 묵직~하게 잘빠졌네요.. 실제로 탄창까지 합쳐 1Kg이 넘고, 실총과 무게가 비슷하여
여자가 한손으로 들기에 조금 버겁습니다.

L 반대편 풀샷
베레타사와의 라이센스 문제로 손잡이가 KSC로 각인되어 있습니다.
물론 대체 품이 시장에 있습니다.^^

L 아.. 저 라인에 베레타만 두정..

L  슬라이드쪽 사진.. 아웃바렐이 보입니다. 탄피배출구쪽 부터해서 디테일이 좋습니다.

L 역시 아름다운 라인.. 디테일이 우수합니다.
마루이 순정파트와 마찬가지로 안전장치에 빨간 도트가 찍혀있습니다.

L 가늠쇠입니다. 하얀 도트가 찍혀있습니다.

L 각인은 마루이 베레타에 장착한 가더사의 메탈 파트 각인보다 좋지 않습니다. 딱 한가지 아쉬운점.
본래 본 제품은 무슨 이유인지 몰라도 완제품이 아닌 조립품이고,
슬라이드 분해 멈치 앞쪽과 슬라이드 안전장치 앞쪽 그리고 탄창에 "MADE IN TAIWAN"이라고 흰색 글씨로 적혀있습니다.
상당히 보기 안좋지요^^
저는 신너로 제거완료.
** 아세톤등으로 지울때 메탈바디의 검은 도료 자체가 벚겨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물론 뭔가 더 빈티해보일 수는 있겠지만^^

L 반대편.. 역시 슬라이드 쪽의 각인이 조금 아쉽습니다.

L 탄창입니다. 실총처럼 탄수를 알려주는 숫자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L System7의 높은 기화율을 보여주는 KSC 베레타의 신형탄창.
이 System7은 KSC사의 제품 시리즈인데,
가스의 기화율과 집탄성등 성능을 대폭 향상시키고
가스 효율이 좋아 약 4~5탄창까지 쓸 수 있습니다.
마루이 베레타는 약 2탄창.

L 슬라이드 분리한 모습. 마루이 베레타와 슬라이드 내부 구조가 많이 틀립니다.

L 하부 프레임 굵직~ 하고 묵직~한 메탈입니다.

L 슬라이드 분리 멈치를 내리면 KSC로고가 각이되어있습니다.


L 슬라이드에서 분리된 바렐과 리코일 스프링 구조가 마루이랑 많이 틀립니다.

L 바렐과 리코일 스프링

L 역시 마루이랑 틀린 KSC 베레타의 System7 실린더
탄창과 함께 System7의 핵심이죠.

L 마루이가 고정 홉업인데 비해 KSC system7은 가변 홉업입니다.
저기 보이는 갈퀴같은 것을 왼쪽 오른쪽으로 돌리면 홉업 셋팅이 됩니다.

L 실총처럼 햄머에도 고유번호가 찍혀있습니다.
참고로 마루이 제품은 오토디코킹이 안됩니다. 오토디코킹이란, 장전시 햄머가 코킹된 상태에서
슬라이드의 안전장치를 안전으로 내리면 자동으로 햄머가 올라가며 디코킹이 되는것을 말합니다.
쉽게말해서 장전해제입니다.

KSC 베레타 SYSTEM7은 실총과 같이 오토디코킹이과 방아쇠격발 방지가 지원되지만,
마루이 베레타는 디코킹은 탄창을빼고 반드시 격발을 해저야 되구요,
안전장치를 안전으로 내리면 단순히 방아쇠가 격발되지 않는 기능입니다.

L 공이처럼 보이는것도 있습니다.

L 하프콕의 모습입니다.

이상 KSC 베레타 M9 Full Metal System7 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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